본문 바로가기
색칠공부

스머프 색칠공부 프린트 도안 10장 암호 없는 PPT PDF 파일 무료 다운로드

by 즐겁게고고 2023. 2. 24.
반응형

스머프 색칠공부 프린트 도안

안녕하세요? 오늘은 스머프 색칠공부 프린트 도안을 가지고 왔습니다. 비밀 번호 없이 열 수 있는 PPT 파일과 PDF 파일은 글 맨 마지막에 저장해 놓았으니, 스머프 색칠공부가 필요하신 분들은 바로 다운로드하시어 프린트해서 사용하실 수 있게 만들었습니다.

니켈로디언 TV 애니메이션 프로그램에서 더스머프를 했었습니다. 그래서 아이가 스머프를 알더라고요. 스머프 하면 저 어린 시절에 보던 만화인데, 요즘에도 볼 수 있다는 것이 정말 신기할 따름입니다. 캐릭터가 인기가 있으면 죽지 않는 것 같아요. 주제가도 멜로디가 머릿속에 떠오르네요 ㅎㅎ

스머프 오프닝 유튜브

https://youtu.be/VbO1oIkORKU

스머프에 나오는 등장인물

스머프에 나오는 등장인물은 굉장히 많습니다. 제가 기억하는 것은 우선 악역의 가가멜, 그리고 가장 지혜로운 사람인 파파스머프, 투덜이 스머프, 똘똘이 스머프, 게으름이 스머프, 편리 스머프, 욕심이 스머프, 아기 스머프, 이쁜이 스머프 등 정말 많은 등장인물이 있네요!

 

스머프 색칠공부 색칠놀이 프린트 도안 10장

아이들이 좋아하는 스머프를 색칠공부 색칠놀이를 할 수 있도록 10장의 그림을 PPT파일로 만들었습니다. 바로 다운로드하신 다음 프린트 해서 사용하시면 됩니다. 스머프를 좋아하는 아이들 둔 보모님이나 선생님이 계시다면 이 파일 다운로드하셔서 바로 사용하세요! 이 글이 많은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스머프 색칠공부 프린트 도안.pdf
0.65MB
스머프 색칠공부 도안.pptx
0.91MB

 

참고로 스머프 스토리는 가가멜이라는 나쁜 사람이 스머프를 잡아먹기 위해 항상 노력하지만, 뜻대로 되지 않는 스토리입니다. 스머프들은 버섯집에서 살고, 크기가 아주 작습니다. 그래서 가가멜의 고양이가 잡고 싶어 하는 것 같습니다. 위에는 제가 만든 PDF 파일과 PPT파일입니다. 스머프 색칠공부 색칠놀이를 위한 프린트 도안 필요하신 분은 바로 프린트해서 색칠공부 도안으로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그럼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