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색칠공부

캐치티니핑 색칠공부 프린트 도안 (16장 pdf ppt 파일 첨부)

by 즐겁게고고 2021. 7. 11.
반응형

색칠공부 프린트 도안

안녕하세요? 오늘은 캐치티니핑 색칠공부 프린트 도안을 가지고 왔습니다. 비번없이 열수 있는 ppt 파일과 pdf 파일을 글 맨 마지막에 저정해 놓았으니, 다운 로드 받으시어 바로 프린트 해서 사용 하실 수 있습니다.

요즘 캐치 티니핑이 인기가 아주 많습니다. 아래 유튜브 주제곡 한번 들어보시고 가세요. ㅎㅎ

 

캐치! 티니핑에 나오는 캐릭터는 엄청나게 많습니다. 현재 44개의 캐릭터가 있습니다. 그리고 인기도에 따라서 로열 티니핑과 일반 티니핑으로 나뉩니다. 로열 티니핑은 줄여서 로열핑이라고 부릅니다. 그리고 로열핑은 황금색 완관 모양이 배에 새겨져 있습니다.

 

 

그리고 캐치티니핑의 주인공인 로미를 다양한 모습으로 변신시켜 주는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조력자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로열핑은 총 6명이 있습니다. 하츄핑, 바로핑, 아자핑, 차차핑, 라라핑, 해핑. 이렇게 6명입니다.

캐치티니핑을 좋아하는 아이를 둔 부모님이시라면 이 글을 보시고 도움이 많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참고로 캐치티니핑에는 일반 티니핑이 있는데 무려 현재까지 38명의 캐릭터가 있습니다. 이름은 키키핑, 아잉핑, 부끄핑, 부투핑, 깜빡핑, 띠용핑, 주르핑, 차나핑, 따라핑, 나르핑, 무셔핑, 투투핑, 차캐핑, 떠벌핑, 다조핑, 화나핑, 시러핑, 바네핑, 악동핑, 덜덜핑, 그림핑, 무거핑, 꺼꿀핑, 씽씽핑, 베베핑, 코자핑, 딱풀핑, 모야핑, 토이핑, 또까핑, 플라핑, 노라핑&노리핑, 아휴핑, 똑똑핑, 꽁꽁핑, 찌릿핑, 홀로핑, 앙대핑. 와. 진짜 많네요 ㅎㅎㅎ

캐치티니핑 색칠공부 도안.pdf
1.42MB
캐치티니핑 색칠공부 도안.pptx
7.06MB

그럼 제가 만든 pdf 파일이나 ppt 파일 원하시는 파일 형식 다운 받으셔서, 바로 프린트 해서 색칠공부 도안으로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그럼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