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색칠공부

스폰지밥 색칠공부 프린트 도안 10장 pdf ppt 파일 다운로드 첨부

by 즐겁게고고 2021. 7. 18.
반응형
색칠공부 프린트 도안

안녕하세요? 오늘은 네모바지 스폰지밥 색칠공부 프린트 도안을 가지고 왔습니다. 무료로 비번없이 열수 있는 ppt 파일과 pdf 파일을 글 맨 마지막에 저정해 놓았으니, 다운 로드 받으시어 바로 프린트 해서 사용 하실 수 있습니다.

네모바지 스폰지 밥은 진짜 오랫동안 유명한 만화 입니다. 저희 딸도 어찌나 좋아하는지, 티비 채널을돌리다가 스폰지밥 나오면 거기서 채널 돌리기를 멈추고 끊임 없이 봅니다. 제가 보기에는 많이 자극적이고 인간의 말초신경을 자극하는 재미를 보여주는 만화인데, 이런걸 애들은 좋아하나봐요 ㅎㅎ


네모바지 스폰지밥의 등장인물은 많습니다만, 주요인물은 스폰지밥, 뚱이, 집게사장, 징징이, 플랑크톤, 등등이 있습니다. 이 친구들 색칠공부를 하면 더욱 아이들이 좋아할 것 같습니다.


제가 스폰지밥을 딸아이와 같이 보니까, 스폰지밥은 집게사장이 운영하는 집게리아에서 게살버거를 만들면서 생기는 일이 주요 스토리 입니다. 거기서 징징이는 스폰지밥과 뚱이로 부터 항상 당하기만 하는 캐릭터 입니다. 


그럼 스폰지밥 색칠공부 프린트 도안 가지고 아이들과 즐거운 시간 보내시기 바랍니다. 아래 프린트 도안 다운로드 받으셔서 바로 프린트 하시면 됩니다!

네모바지스폰지밥색칠공부프린트도안.pdf
0.84MB
네모바지스폰지밥색칠공부프린트도안.pptx
2.79MB


그럼 안녕히 계세요!

2021.07.15 - [색칠공부] - 신비아파트 색칠공부 프린트 도안 (12장 pdf ppt 파일 첨부)

2021.07.14 - [색칠공부] - 브롤스타즈 색칠공부 프린트 도안 14장 pdf ppt 파일첨부

2021.07.13 - [색칠공부] - 전설의 포켓몬 색칠공부 프린트 도안 10장 pdf ppt 파일첨부

2021.07.11 - [색칠공부] - 캐치티니핑 색칠공부 프린트 도안 (16장 pdf ppt 파일 첨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