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색칠공부

브롤스타즈 색칠공부 프린트 도안 14장 pdf ppt 파일첨부

by 즐겁게고고 2021. 7. 14.
반응형
색칠공부 프린트 도안

안녕하세요? 오늘은 브롤스타즈 색칠공부 프린트 도안을 가지고 왔습니다. 무료로 비번없이 열수 있는 ppt 파일과 pdf 파일을 글 맨 마지막에 저정해 놓았으니, 다운 로드 받으시어 바로 프린트 해서 사용 하실 수 있습니다.

브롤스타즈는 저도 종종 하는 게임입니다. 요즘은 초등학생들 한테도 인기가 많은 게임이지요. 그래서 브롤스타즈 색칠공부를 들고 와 보았습니다. supercell 에서 만든 게임은 항상 인기가 많고 오랫동안 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다음 게임이 뭐가 나올지 벌써부터 궁금해 하고 있는 1인입니다.

아이들도 좋아하는 브롤스타즈 게임은 출시된지 오래 되었지만 여전히 사람들이 많이 하는 게임 중에 하나 입니다. 그만큼 게임을 잘 만든거 같아요. 저도 요즘 오랜만에 하고 있답니다.

아래 브롤스타즈 색칠공부 도안 2종류를 준비 했습니다. 하나는 pdf 파일이고, 하나는 ppt 파일입니다. 원하시는 자료 다운받으셔서 바로 프린트 해서 사용하시면 됩니다. 총 14개의 색칠공부 도안이 들어 있습니다.

브롤스타즈색칠공부무료프린트도안.pdf
0.78MB
브롤스타즈색칠공부무료프린트도안.pptx
3.55MB

 

브롤스타즈를 좋아하는 아이를 둔 부모님이시라면 이 글을 보시고 도움이 많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즐거운 하루 되시길 바랍니다!

2021.07.11 - [색칠공부] - 캐치티니핑 색칠공부 프린트 도안 (16장 pdf ppt 파일 첨부)

2021.07.13 - [분류 전체보기] - 전설의 포켓몬 색칠공부 프린트 도안 10장 pdf ppt 파일첨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