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색칠공부

신비아파트 색칠공부 프린트 도안 (12장 pdf ppt 파일 첨부)

by 즐겁게고고 2021. 7. 15.
반응형
색칠공부 프린트 도안

안녕하세요? 오늘은 신비아파트 색칠공부 프린트 도안을 가지고 왔습니다. 비번없이 열수 있는 ppt 파일과 pdf 파일을 글 맨 마지막에 저정해 놓았으니, 다운 로드 받으시어 바로 프린트 해서 사용 하실 수 있습니다. 

신비아파트도 오랫동안 아이들에게 인기있는 애니메이션입니다. 특히 남자 아이들에게 인기가 많습니다. 신비아파트에는 신비, 최강림, 구하리, 금비, 구두리, 이가은, 김현우, 주비, 리온, 레오 등등 많인 캐릭터가 등장을 합니다. 그리고 수많은 귀신들 또한 등장을 합니다.

신비아파트 색칠공부 프린트 도안에는 총 12장의 색칠공부가 들어 있습니다. 바로 프린트 해서 사용하실 수 있게 ppt 파일과 pdf 파일 2종류로 만들어 보았습니다. 바로 다운로드 받으시어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아무리 생객해 봐도 신비 아파트는 인기가 정말 많은 것 같습니다. 왜냐하면 약 3~4년 전에도 인기가 많았었거든요. 그런데 아직도 인기가 많다니, 정말 신기합니다.

아이들에게 인기 만점인 신비아파트 색칠공부 프린트 도안 아래 티스토리 첨부파일 다운 받으시면 됩니다~ 언제까지 이 인기가 이어질지 궁금합니다. 아래의 첨부파일이 도움이 많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색칠공부를 아이들이 이렇게 좋아할 줄은 사실 저도 생각치도 못했거든요. 지금 돌이켜 보면 딸아이도 색칠하기를 엄청나게 좋아했었습니다.

신비아파트색칠공부무료프린트도안.pdf
1.43MB
신비아파트색칠공부무료프린트도안.pptx
5.91MB

 

그럼 신비아파트 좋아하는 아이들 둔 부모님들은 이 글을 보시고 많은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그럼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행복하세요!

 

2021.07.11 - [색칠공부] - 캐치티니핑 색칠공부 프린트 도안 (16장 pdf ppt 파일 첨부)

2021.07.13 - [분류 전체보기] - 전설의 포켓몬 색칠공부 프린트 도안 10장 pdf ppt 파일첨부

2021.07.14 - [색칠공부] - 브롤스타즈 색칠공부 프린트 도안 14장 pdf ppt 파일첨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