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미생활용어

로블록스 게임 추천 원정대 남극대륙 (Antartica) 하는법

by 즐겁게고고 2022. 9. 9.

로블록스 게임을 하나 추천하려고 한다. 이 게임은 남극대륙(Antartica) 를 탐험하는 게임이다. 정확히 말하면 길을 찾아서 여러가지 어려운 길을 지나서 목표지점까지 가는 게임이다.

로블록스 게임 원정대 남극대륙 방문 횟수 및 평점

1.2억회 방문한 사람이 있고, 2500명이 게임을 하고 있다. 그리고 84%의 긍정적인 평가를 받고 있다.

원정대 남극대륙 하는법

깃발을 찾아 길을 찾고 사다리를 타고 끊어진 길은 점프를 하며 계속해서 걸어 목표지점에 도달하는 게임이다. 총 목숨은 3개가 있으며 도달해야 하는 지점은 3개가 있다. camp1, 2, 3 까지 3개의 목숨으로 조심조심 탐험을 해 나가야 한다. 시간이 지날수록 물과 에너지가 떨어진다. 그래서 물 그리고 에너지바도 마셔가면서, 진행을 해야 한다. camp1, 2, 3 에서 물과 에너지바는 보충을 할 수 가 있다. 하지만 3개의 목숨은 충전이 되지 않는다. 높은곳에서 떨어지거나, 물에 빠지면 목숨이 줄어들기 때문에 정해진 길로만 잘 가야 하며, 길도 잘 찾아야 하고, 3개의 목숨을 소중히 여기면서 가야 한다. 이렇게 camp3 까지 도달하면 1번의 탐험이 끝난 것이고, 나의 기록에 탐험횟수1이 추가가 된다. 그리고, 그 탐험을 10번 더 해서 탐험횟수가 10이 되면, advanced 코스를 탐험할 수 있게 된다. 다음 캠프로 가는데는 약 10~20분 정도가 소요된다. 그리고 camp  마다 save 를 한번 할 수 있다. save 존에 도달하지 못하면 처음부터 다시 해야 한다.

원정대 남극대륙 장점

실제 내가 남극을 탐험하고 여행하는 듯한 기분을 느낄 수 있다. 바람도 불고, 눈보라도 치고, 밤이 되면 너무나 깜깜하고, 남극대륙의 산은 이렇게 생겼구나 알수도 있고, 크래바스에 떨어지면 에너지가 깍여서 죽음에 가까워지는구나 등 생생하게 남극대륙을 탐험하는 기분을 느낄 수 있다.

로블록스 게임  Antartica 초반 준비 해야 할 사항, 실제 게임 화면

플레이를 눌러준다.

나라를 골라준다. 

가운데 보이는 원정대 건물로 들어가준다

표시되어 있는 4개의 장비를 착용한다. 가까이 가면 자동으로 착용이 된다.

에너지바와 플레어를 터치하여 inventory 에 넣는다.

건물을 나와서 앞으로 쭉 가면 이제 탐험 시작이다. 

첫번째 장애물이다. 점프를 하여 지나가 준다. 물에 바지면 하트의 100% 가 점점 줄어든다. 이게 0이 되면 3개의 목숨 중에 1개의 목숨이 사라지고 다시 save 한 곳에서 부터 다시 시작해야 한다.

두번째 장애물이다. 사다리는 좌우로 안떨어지도록 조심해야 한다.

그리고 저 멀리 깃발이 보인다. 저 깃발을 계속 따라가면 된다.  camp 2 에서 3정도 가면 깃발이 잘 없는 경우가 있는데, 길을 잘 찾아 가야 하는 것이 이 게임의 숙제이다.

그리고 밤이 되면 완전 깜깜해 지는데 아래에 표시된 것을을 터치하여 다 on 해줘야 한다.

이상으로 게임을 진행하는 방법과 로블록스 원정대 남극대륙에 대해 잘 알아보았다. 이제 게임을 하면서 질문이 있다면 이 게시글에 댓글을 남겨 준다면 최대한 답변을 할 수 있도록 해 보겠다. 본인은 하루 날잡아서 집중을 해서 끝까지 1번 갔다온 경험이 있다. 그때의 희열이란 정말 와 잊을 수 없다. 진정 근성을 가지고 끝판을 깬 느낌이라고 해야 하나. 내 자신이 장하다고 느꼈다.

추천글

2022.09.05 - [취미생활용어] - 로블록스 오분가 게임 하는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