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사상식용어

자만추 인만추 아만추에 담긴 속 뜻

by 즐겁게고고 2018. 12. 4.
반응형

자만추 인만추 아만추 뜻?

자만추 인만추 아만추자만추 인만추 아만추 뜻?

친구 3명이 대화 합니다.

A : 너는 자만추야? 인만추야? 아만추야?

B : 나는 인만추지. 능력이 없어서

C : 그런게 어딨냐? 내 주제에 나는 아만추다

A : 으이그 낭만이 없냐! 나는 자만추다.



자만추, 인만추, 아만추. 무슨 뜻인지 이해 되시나요? 오늘은 이 3단어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자만추 입니다. 줄임말인데요, 바로 자연스런 만남을 추구한다. 라는 앞글짜를 따서 자만추라고 합니다. 그럼 인만추는 무엇일까요? 바로 인위적인 만남을 추구하는 사람입니다. 마음에 드는 사람을 만나기 위해 인위적인 작업을 더해 만나는 것의 의미도 있고, 소개팅 같은 짜여진 만남을 추구하는 사람입니다. 그럼 마지막으로 아만추는 무슨 뜻일까요? 점점 감이 잡히시나요? 바로 아무나 만남을 추구한다 라는 뜻입니다.



자만추에 대해 좀더 자세히 알아볼께요

자만추는 소개팅이나 미팅 같은 만남을 추구하지 않고, 친구로 시작해서 연인으로 발전하거나, 어쩌다 만나서 호감이 생겨서 연인으로 발전시키는 것을 좋아하는 부류의 사람들입니다. 저는 자만추 입니다 ㅎㅎㅎ



인만추에 대해 좀더 자세히 알아볼께요

자만추와는 달리 만남을 위하 시간을 정하고, 장소가 정해져 있고, 그곳에서 만나서 연인으로 발전하는 만남을 추구하는 사람들을 말합니다. 대표적으로는 소개팅, 미팅이 있겠습니다. 결혼을 전제조건으로 한다면 선도 여기에 포함 되겠죠? 

아만추에 대해 좀더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아만추는 사실 좀더 짠한 뜻이 담겨 있습니다. 예를 들어, 나는 아만추야. 아무나 나에게 호감을 보여 준다면 나는 바로 사귈꺼야! 솔로들의 소원. 모태솔로를 벗어나기 위한 몸부림. 아만추! 글을 쓰고 보니 조금 씁쓸하네요~ 생각해 보니 저도 아만추에 속하는 것 같기도 하고 ㅎㅎㅎ



오늘부터라도 연인을 만나기 위해 밖으로 나가세요~ 어디든 가서 인연을 만들고, 새로운 만남을 가지고, 하다보면 친구가 늘고, 인연을 만날 가능성이 커지는 것이니까요. 

곧 있으면 크리스마스 입니다~ 여러분 모두 행복한 크리스마스를 위해, 모두 자신만의 스타일로 자신만의 매력을 어필하여, 따뜻한 겨울 보내시기 바랍니다~ 


추천글 : 

가성비,가심비,나심비 뜻 의미

탕진잼 뜻 의미

댓글